이번에 제가 졸업했던 군산대학교 해양생명과학과에 신입생으로 입학하시게 된 폴립테루스 브리더 "신지율"님의 자택에 다녀왔습니다.
저 역시 아직 학교 주변에서 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도보로 3분이면 갈 수 있었습니다.
학교는 졸업을 해서 자주는 안가지만 아마 조만간 새 논문 준비로 인해 가끔가다 한번씩 실험하러 가지 않을까 싶어 이 참에 학교에 사육자들이 얼마나 있는지 좀 볼까 싶습니다.
이번 방문에는 데르헤지들만 간단하게 촬영해왔습니다.
야생 데르헤지 & 야생 혈통 개체들 사육 수조
콩고산 와일드 개체들과 제가 2019년도에 브리딩했던 야생 크로스 데르헤지를 사육중인 수조입니다.
맨 위 사진의 뒤 개체와 맨 아래 두 개체가 야생 크로스 데르헤지인데, 아주 귀한 최상급 야생 수컷을 이용해 브리딩한 개체들이기에 앞으로 혈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아주 좋지 않을까 합니다.
인도네시아 브리딩 개체들을 사육중인 수조
지율님의 메인 혈중 하나인 인도네시아 브리딩 종어들을 축양중인 수조입니다.
기존부터 사육하시던 개체들과 비교적 최근 들어왔던 인도네시아 로얄타이거 개체들이 섞여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율님이 브리딩하신 개체들만 모아둔 수조
지율님이 브리딩 하신 개체들이 모여있는 수조로, 일부 개체들은 산란수조로 이동한 상태라 사진은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맨 아래 개체는 퀄리티가 상당해서 눈길이 가던 개체입니다.
앞으로 지율님쪽에서 입문자들을 위한 인도네시아 * 인도네시아 혈과 야생 크로스 혈 개체, 숏바디 개체들이 많이 생산될 예정이고, 제쪽에서는 소량의 하이엔드 개체들을 목표로 브리딩을 진행할 예정인데, 앞으로 좋은 개체들을 많이 볼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Fish Expedition in Korea (방문기 -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대연동의 신상 파충류 샵 "테일즈하우스" 방문기 (0) | 2023.07.04 |
---|